오마이걸 승희가 부른 ‘사랑의 온도’ OST, 오늘(25일) 정오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사랑의 온도' OST

‘사랑의 온도’ OST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가 부른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OST가 오늘(25일) 정오(12시) 공개된다.

2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승희는 “제가 오마이걸의 대표로 ‘사랑의 온도‘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었다. 이번 OST 작업을 통해서 왜 사람들이 OST를 즐겨듣는지, OST가 많은 사랑을 받는지 실감했다.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보면서 제 목소리가 나올 때마다 한 장면 한 장면 촉촉하게 젖어 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승희가 부른 ‘You Are’는 바운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팝 스타일의 곡으로, 1회에서 이현수(서현진)와 온정선(양세종)의 첫 만남의 순간에서 잔잔하게 깔리며 앞으로 둘 사이의 연인으로서의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승희의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가을에 딱 맞는 애절한 감성과 깊은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승희는 지난해 오마이걸 멤버들과 함께 tvN드라마 ‘혼술남녀’ OST에 이어 두 번째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승희만의 깨끗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으로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늘(25일) 공개 될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에는 티저 영상에 삽입되었던 ‘Brand New-Day’, 현수(서현진)와 정선(양세종)의 키스신에 깔린 음악 ‘Rising Temperature’ 등 BGM 5곡이 추가 되어 방영 이후 승희의 ‘You Are’와 함께 총 7곡이 수록 될 예정이다.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은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