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 신인 TRCNG 시우·호현·강민 교복 프로필 공개…훈훈 비주얼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RCNG 시우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시우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호현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호현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강민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강민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S 엔터테인먼트 신인 10인조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 막내라인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십대다운 풋풋함이 느껴지는 시우·호현·강민의 개인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교복을 입은 시우·호현·강민은 학생다운 풋풋함을 뽐내며 TRCNG만의 강렬함이 돋보였던 티저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특기와 취미, 별명, 좋아하는 뮤지션 데뷔를 앞둔 TRCNG 의 당찬 포부가 엿보이는 좌우명과 각오가 담겨있어 데뷔 후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TRCNG는 ‘틴 라이징 챔피언 인 어 뉴 제너레이션(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2000~2001년생으로 구성된 멤버 10명 모두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췄다.

신인 보이그룹 TRCNG는 오는 10월 10일 가요계 정식 데뷔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공개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