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김재중, 1동네 1봉순경이 필요합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맨홀' 김재중 비하인드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KBS2 ‘맨홀’ 김재중 비하인드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KBS2 수목드라마 ‘맨홀’ 김재중의 밀당 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김재중 주연의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조건, 연출 박만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그의 밀당 매력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맨홀’ 촬영에 한창인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재중은 극 중 타임슬립의 영향으로 동네 순경이 된 봉필로 분해 단정한 경찰복을 입은 채 진지한 모습으로 수사에 임하며 ‘열혈 경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 촬영 중 귀여움 넘치는 셀카 타임도 가지며 귀여움을 대방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둥이’로 등극했다.

특히, 김재중은 체력적인 소모가 심한 작품 막바지지만 끝까지 힘을 내 언제나 밝은 에너지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KBS2 ‘맨홀’에서 28년째 짝사랑 중인 수진(유이)의 결혼을 막기 위해 맨홀을 통해 타임슬립 여행을 다니고 있는 김재중은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기적적으로 맨홀을 뚫고 타임슬립에 성공한 상황이다.

이번 주 방송에서 절체절명의 위기 속 기적적으로 막혀있는 맨홀을 뚫고 우여곡절 끝 타임슬립에 성공한 상황. 김재중이 위험에 빠진 동네와 수진을 구하고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재중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