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솔로곡 ‘드롭’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동방신기 위크 D-1”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 '드롭'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유노윤호 ‘드롭’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유노윤호는 24일 정오 네이버TV SM타운 채널을 통해 솔로곡 ‘드롭(DROP)’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앞서 유노윤호는 지난 21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표되는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은 지난 7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서울’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곡으로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프로듀싱해 기대감이 고조시킨다.

유노윤호에 이어 최강창민의 신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도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동방신기 위크’를 기다려온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를 통해 먹방 라이브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를 진행한다. 이날 동방신기는 ‘동방신기 위크’와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