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X유노윤호, 솔로곡으로 귀환…’동방신기 위크’ 기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최강창민 / 사진제공=SM

최강창민 / 사진제공=SM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23일)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선보이는 ‘여정’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곡이다.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최강창민 솔로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유노윤호의 특급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솔로곡 ‘드롭(DROP)’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9월 넷째 주 ‘동방신기 WEEK’가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동방신기! 신곡 2곡 선보이며 케이팝신으로 귀환 계획을 발표하다(TVXQ! Announces Plans for Return to K-Pop, Teases Two New Songs)’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솔로곡 발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