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지우, 신현수와 재회할까(feat.자니?)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청춘시대2' 지우 / 사진=방송 캡처

‘청춘시대2’ 지우 / 사진=방송 캡처

배우 지우가 첫 사랑의 아픔을 현실성 있게 그려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다.

이날 유은재(지우)가 전 남자친구 윤정열(신현수)과의 재회에 한층 더 가까워지졌다. 유은재는 헤어진 남자친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교는 물론 섹시한 콘셉트로 변신했다. 이어 유은재는 서장훈(김민석)과 ‘커플룩’ 느낌이 나는 같은 색상의 옷을 입은 것은 물론 캠퍼스를 거니는 등 의도치 않게 질투를 유발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유은재는 ‘전 남자친구와의 재회’라는 꿈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지게 됐다. 윤종열이 강의실에서 유은재를 훔쳐 봤고, 새벽에 ‘자니?’라는 문자를 보냈다. 번호를 잘못 눌렀다는 윤종열의 변명에 유은재는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유은재와 윤종열의 재회에 청신호가 켜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은재 역의 지우는 첫 연애와 첫 이별에 직면한 여대생의 모습을 현실성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전 남자친구의 SNS를 훔쳐보는 등 일거수일투족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모습부터 재회를 꿈꾸며 온갖 노력을 다하는 등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다.

‘청춘시대2’는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하우스 메이트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오후 11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