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온다”…11월 앨범 발매+콘서트 개최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에픽하이 컴백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컴백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에픽하이가 3년 만에 새 앨범 발매을 내고 컴백 콘서트까지 개최한다.

22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공식 포스터와 공연 실황을 담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에픽하이가 오는 11월 3~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을 연다는 내용이다.

포스터 속 에픽하이 멤버들은 장난기 가득한 얼굴을 보이고 있다. 그 속에서 깊은 내공과 여유, 끈끈한 우정이 느껴진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급변하는 힙합 신에서 독보적인 발자취를 남겨온 에픽하이의 진가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에픽하이는 이 자리에서 2014년 ‘신발장’ 이후 3년 만의 신곡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타블로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확실히 가을이다’ 느낄만한 앨범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8집 타이틀곡 ‘헤픈엔딩’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감성 힙합의 진수를 보여줬던 에픽하이가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 기대를 모은다.

에픽하이의 컴백 콘서트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