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사랑의 온도’ OST 참여…25일 ‘You Are’ 공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오마이걸 승희/ 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승희/ 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가 공개된다.

소속사는 22일 “첫 회부터 삽입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 ‘사랑의 온도’ 첫 번째 테마곡 ‘You Are’가 오는 25일 정오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승희가 부른’You Are’는 바운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팝 스타일의 곡으로, 1회 방송에서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의 첫 만남 순간에 잔잔하게 깔리며 두 사람 사이 연인으로서 발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You Are’는 승희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가을에 딱 맞는 깊은 감성이 듣는이들을 자극하는 곡이다. 승희는 tvN 드라마 ‘혼술남녀’ 이어 두 번째 OST 도전으로 자신만의 깨끗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5일 공개 되는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에는 티저 영상에 삽입되었던 ‘Brand New-Day’ 현수(서현진 역)와 정선(양세종 역)의 키스신에 깔린 음악 ‘Rising Temperature’ 등 BGM 5곡이 추가, 방송 이후 승희의 ‘You Are’와 함께 BGM에 대해서도 궁금해 했던 시청자들을 위해 총 7곡이 수록 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