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 끝판왕’…에릭남X치즈, ‘궁’ OST 리메이크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가수 에릭남, 치즈 달총 / 사진제공=CJ E&M,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가수 에릭남, 치즈 달총 / 사진제공=CJ E&M,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가수 에릭남과 치즈(CHEEZE) 달총이 리메이크 곡으로 입을 맞춘다.

에릭남과 달총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듀엣 싱글 ‘퍼햅스 러브(Perhaps Love, 사랑인가요)’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퍼햅스 러브’는 지난 2006년 큰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궁’ OST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가수 제이와 하울이 불렀던 이 노래는 발매 당시 싸이월드 등 각종 사이트 배경음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메이크 버전은 작사가 김이나, 작곡가 박근철의 원곡에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10cm ‘니가 참좋아’,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라디 ‘눈을 보고 말해요’ 등 리메이크 곡을 연달아 발매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했던 박근태가 ‘퍼햅스 러브’를 어떻게 재해석할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 3월 소미와 듀엣곡 ‘유후(You, Who?)’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에릭남, 2011년 데뷔 후 10장이 넘는 싱글을 발표하며 인디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치즈 달총의 호흡도 기대된다.

이번 협업은 최근 뮤직비디오 감독, 작사가, 작곡가 등 분야를 넘나드는 전문가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는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가 제작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에릭남과 치즈 달총의 ‘Perhaps Lov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