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X김종국X장혁X홍경민X홍경인 ‘용띠클럽’ 첫 동반 예능 출격(공식)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용띠클럽 5인방, 차태현-김종국-장혁-홍경인-홍경민/ 사진=방송화면

용띠클럽 5인방, 차태현-김종국-장혁-홍경인-홍경민/ 사진=방송화면

‘용띠클럽’ 5인방이 뭉친다.

연예계 대표 절친 차태현, 김종국, 장혁, 홍경민, 홍경인 이른바 ‘용띠클럽’ 5인방을 한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게 됐다. 20년지기 다섯 친구들이 10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 동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용띠클럽’은 연예계 76년생 동갑내기 절친을 두고 과거 팬들이 붙여준 이름이다. 차태현, 김종국, 장혁, 홍경민, 홍경인 다섯 사람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끈끈한 우정을 지켜오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태현부터 남다른 체력과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는 김종국, 뛰어난 연기력,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의 장혁, 가창력에 재치만점 입담까지 갖춘 홍경민, 90년대를 풍미한 냉동인간 배우 홍경인까지.

호흡을 맞출 필요가 없을 만큼 절친한 이들이 어떤 내용의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큰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아직 다섯 멤버의 출연 소식 외에 콘셉트 및 내용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어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