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신인그룹 TRCNG, 멤버 10人 전원 공개 “십대들의 챔피언 될 것”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RCNG 멤버들이 모두 공개됐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멤버들이 모두 공개됐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오는 10월 10일 데뷔하는 TS엔터테인먼트 10인조 보이그룹 티알씨엔지(TRCNG)의 사진이 모두 공개됐다.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TRCNG는 지난 21일 오후 10시 공식 SNS에 지훈·하영·태선의 프로필을 게재하며 10명의 멤버들을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훈·하영·태선은 강인한 눈매에 감춰진 강렬한 눈빛을 뽐내며 십대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이로써 2000년생 멤버 지훈·하영·태선·학민·우엽·지성과 2001년생 멤버 시우·현우·호현·강민 총 10인의 멤버 모두가 공개된 신인그룹 TRCNG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틴(Teen) 파워’를 예고해 대중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TRCNG는 ‘틴 라이징 챔피언 인 어 뉴 제네레이션(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열 명의 멤버 전원이 평균나이 만 15.9세를 기록한다. 소속사는 “모두 10대로 구성된 TRCNG는 나이는 어리지만 보컬, 랩, 퍼포먼스 등 실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까지 겸비한 팀”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