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수’ 하현우, 깜짝 무대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수상한 가수' 하현우 / 사진제공=tvN

‘수상한 가수’ 하현우 / 사진제공=tvN

tvN ‘수상한 가수’에서 밴드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깜짝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될 ‘수상한 가수’에서 판정단으로 활약하고 있는 국카스텐 하현우가 최초로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잡는다. 하현우는 ‘수상한 가수’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으로 투입돼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수상한 가수’에서 하현우는 ‘명언제조기’라 불리며 뮤지션으로서의 의견뿐만 아니라, 진심이 담긴 조언까지 다양한 감상편을 전하며 호평 받고 있다.

그 동안 하현우는 감상평 중 창법이나 음악장르를 설명할 때마다 직접 한 소절을 부르며 가창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번 ‘수상한 가수’에서는 특별히 하현우가 무대에 올라 노래를 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하현우가 마이크를 잡은 사연과 그가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매주 실력자들의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수상한 가수’는 4연속 우승에 성공한 닭발을 꺾을 도전자가 나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닭발이 이번에도 우승할 경우, 5연속 우승으로 ‘수상한 가수’ 최초 ‘명예졸업’을 하게 된다. 5연속 우승에 도전한 닭발은 그 동안 잔잔하고 호소력 짙은 무대를 보여줬던 지난 경연들과는 달리 색다른 무대를 보여줘 또 한번 파장을 일으킬 예정이다.

‘수상한 가수’는 21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영.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