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절친 손호준 위해 ‘고백부부’ 카메오 출연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KBS2 새 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하는 손호준(왼쪽부터), 장나라, 유노윤호/사진제공=KBS2

KBS2 새 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하는 손호준(왼쪽부터), 장나라, 유노윤호/사진제공=KBS2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KBS 2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 연출 하병훈)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고백부부’ 측은 21일 특별 출연한 유노윤호와 장나라, 손호준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나라-손호준-유노윤호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한 채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38살 주부로 변신한 장나라는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손호준과의 부부 케미가 돋보여 이목을 끈다. 특히 유노윤호는 회색톤의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했다.

유노윤호는 무명시절부터 13년 이상 끈끈한 우정을 이어간 손호준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고백부부’의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고 알려졌다.

‘고백부부’ 측은 “유노윤호의 코믹 열연으로 보다 재미있고 웃음 넘치는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며 “바쁜 와중에도 특별 출연 제안에 흔쾌히 수락해준 유노윤호 씨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가 과거를 청산하고 인생을 바꿔보려는 프로젝트를 시도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13일 처음 방송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