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아이유 새 앨범 ‘꽃갈피 둘’ 티저 주인공 낙점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아이유 새 앨범 '꽃갈피 둘' 티저 영상 캡처 이미지/사진제공=페이브 엔텉테인먼트

아이유 새 앨범 ‘꽃갈피 둘’ 티저 영상 캡처 이미지/사진제공=페이브 엔텉테인먼트

배우 박정민이 아이유의 새 음반 티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정민이 등장하는 이번 티저 영상은 풀벌레 소리 들리는 밤을 배경으로 한다. 적막한 방안에 들어 선 박정민의 첫 등장은 옛 시대 배경의 단편영화 도입부처럼 빈티지한 영상미를 담고 있다. 편지지를 눈앞에 둔 채 무언가를 회상하기 시작한 박정민과 아이유의 잔잔한 허밍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이번 티저영상은 앞서 공개된 콘텐츠들과 달리 아이유가 직접 등장하지 않고 배경 음악 또한 없다는 점에서 22일 발매될 신작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이유의 새 음반 ‘꽃갈피 둘’의 영상 작업은 ‘밤편지’ ‘팔레트’로 아이유와 호흡을 맞춰 온 이래경 감독이 맡았다. 이래경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아래 아이유와 배우 박정민의 협업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는 “이번 작업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된 아이유와 박정민은 서로의 팬임을 자청하고 의견을 주고 받는 등 연신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며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유의 ‘꽃갈피 둘’은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