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9월 넷째 주)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9월 넷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이시영, 오는 30일 결혼식 올린다

이시영_7122-2

배우 이시영이 오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

12일 이시영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에 따르면 이시영은 오는 30일 오후 5시 그랜드 워커힐서울 애스톤하우스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비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이시영은 임신 5개월째로, 산모와 아이 건강은 양호한 상태라고 한다.

앞서 이시영은 지난 7월 자신의 SNS에 결혼과 임신 사실을 알렸다. 예비신랑은 사업가로, 두 사람은 약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박유천, 결혼식 연기..”생각하는 시간 갖는다”

박유천/사진=텐아시아 DB

박유천/사진=텐아시아 DB

그룹 JYJ 박유천이 예정된 결혼식을 연기한다.

12일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유천은 당초 이달 계획된 결혼식을 미루기로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유천이 지난달 25일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를 마치며 밝힌 것과 같이 삶을 돌아보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박유천은 향후 결혼식 날짜를 결정하지 않은 상태로 알려졌다.

Mnet, ‘방탄소년단 컴백쇼’ 21일 단독 편성… 전세계 동시 생중계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퍼포먼스가 전 세계 동시에 생중계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엠넷에서 생방송되는 ‘방탄소년단 컴백쇼(BTS COMEBACK SHOW)’을 통해 새 앨범 “러브유어 셀프 承 ‘허'(LOVE YOURSELF 承 ‘Her’)”의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방탄소년단 컴백쇼’는 지난 2월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이후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방탄소년단과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기획된 특집 방송이다.

방탄소년단은 이 방송에서 앨범 제작 과정 이야기는 물론 그룹이 만들어지기까지의 이야기, 일곱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다양한 구성을 통해 오직 ‘방탄소년단 컴백쇼’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 컴백쇼’는 일본 엠넷 재팬에서 동시 방영되며, 유튜브 엠넷과 동남아시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죽스(JOOX), 미국 내 한국 콘텐츠 서비스 비키(VIKI), 동남아시아의 넷플릭스로 불리는 아이플릭스(iflix)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생중계된다.

정은지, 솔로 컴백… 신곡 ‘마니또’ 9일 기습 발표

정은지 '마니또' 재킷 / 사진제공=스페이스 오디티

정은지 ‘마니또’ 재킷 / 사진제공=스페이스 오디티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다시 한 번 솔로 여가수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한다

정은지는 지난 9일 오후 6시 뮤직 크리에이티브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와 함께 새 싱글 ‘마니또’를 발매했다.

‘마니또’는 이단 옆차기, 텐조와 타스코가 프로듀싱을, 엑소의 ‘으르렁’과 레드벨벳의 ‘Dumb Dumb’ 등을 작업한 서지음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마니또’라는 제목에는 ‘마니또’와 ‘많이 또’라는 두 개의 의미가 담겼다.

정은지는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이자 솔로가수로 맹활약 중이다. 지난해 첫 솔로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올해에는 두 번째 솔로앨범의 ‘너란 봄’으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굳혔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