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그램, 디지털 싱글 ‘일기장’ 23일 발매…아날로그 감성 듬뿍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모노그램 / 사진제공=싸이더스HQ

모노그램 / 사진제공=싸이더스HQ

소속사 싸이더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혼성 듀엣 모노그램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3일 오후 6시 모노그램은 첫 디지털 싱글 ‘일기장’을 발매한다. 모노그램은 순수한 어린 시절의 감성이 가득 담긴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을 감쌀 예정이다.

‘일기장’은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순수한 첫사랑의 감정을 동화 같은 노랫말과 함께 모노그램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낸 어쿠스틱 앨범이다. 특히 멤버 케빈은 이번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그 아이’와 수록곡 ‘안녕’ 등의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스쿨룩 차림의 케빈과 리원이 마주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분홍빛으로 풋풋함을 극대화시킨다.

모노그램의 데뷔곡 ‘그 아이’는 눈을 감으면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세련된 스트링 선율과 경쾌한 기타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쓸쓸한 가을 감성을 풋풋한 감성 음악으로 채워주는 것은 물론, 바쁜 일상에 잊고 지낸 순수했던 그 시절 우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등 대중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잔잔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