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 MC로도 맹활약…’잇고’서 깔끔한 진행 실력 ‘호평’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김호진 /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김호진 /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배우 김호진이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증명했다. 지난 19일 종영한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열연한 데 이어 MBN ‘It Go(잇고)’에선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20일 공개된 사진에서 김호진은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교양 프로그램 MC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는 ‘잇고’의 비하인드 사진이다.

‘잇고’는 대한민국 2040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신개념 트렌드 정보쇼로 여행, 경제, 돈, 연예, 생활과 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요일별로 정리한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김호진의 쿡&톡’, ‘찾아라 맛있는 TV’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활약,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뽐내며 MC로서 이미 합격점을 받은 김호진은 현재 ‘잇고’에서도 물 흐르듯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종영한 ‘왕은 사랑한다’에서 왕전(윤종훈), 왕원(홍종현), 왕단(박환의)의 아버지인 왕영으로 등장해 특유의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드라마 속 명품 연기는 물론, 남다른 진행 실력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고 있는 김호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호진이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잇고’는 매주 평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