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온다, ‘Red Diary Page.1’로 컴백…”썸 탈거야”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볼빨간사춘기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가 미니 앨범 ‘Red Diary Page.1’을 오는 28일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Red Diary Page.1’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볼빨간사춘기만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가 가득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두 곡으로 ‘썸 탈꺼야’와 ‘나의 사춘기에게’다.

온라인으로 5곡, 오프라인 CD 트랙에는 보너스 1곡을 추가해 6곡으로 공개한다. 각 곡마다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과 아기자기함이 녹아들어 볼빨간사춘기만의 독보적 음악성을 다시 한번 인정하게 되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현재 볼빨간사춘기는 뮤직비디오 촬영과 음원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막바지 컴백 준비 단계에 돌입했다.

쇼파르뮤직은 “오랜 기간 공들인 앨범인 만큼 한 곡 한 곡마다 다른 매력을 확연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의 협업 앨범 ‘남이 될 수 있을까’로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7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음원 강자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