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첫 정규 앨범 ‘Part.1’ 자필 트랙리스트 공개…”가을엔 폴킴”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폴킴 ‘Part.1’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뉴런뮤직

폴킴 ‘Part.1’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뉴런뮤직

데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1주일 앞두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자필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폴킴은 20일 0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본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Part.1’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발표했다.

폴킴이 직접 한 글자씩 또박또박 정성스레 작성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Part.1’에는 타이틀곡 ‘길’을 비롯해 ‘스트레인저(Stranger)’ ‘좋은 사람’ ‘게임(Game)’ ‘둘이’ 등 모두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그동안 ‘비’ ‘편지’ ‘Her’ ‘이별’ 등 간단하지만 기억에 오래 남는 제목의 노래들을 주로 선보여 온 폴킴은 이번 앨범에도 간단명료한 타이틀의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폴킴의 소속사 뉴런뮤직은 “타이틀곡 ‘길’을 포함해 ‘Part.1’에 수록된 모든 트랙이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들”이라며 “폴킴과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탄생한 첫 정규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은 물론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폴킴은 2014년 첫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한 후 다수의 싱글 앨범 및 협업,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방송 등을 통해 활발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초고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폴킴은 최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관객과 시청자들의 감성을 흠뻑 적시는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폴킴은 오는 27일 발매하는 정규 1집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잇달아 정규앨범을 출시하며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