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종영 아쉬움 달랠 ‘웃음 만발’ 비하인드 컷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왕은 사랑한다'/사진제공=유스토리나인

MBC ‘왕은 사랑한다’/사진제공=유스토리나인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가 오늘(19일) 종영을 앞두고 ‘굿바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왕은 사랑한다’(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의 미소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박환희, 기도훈, 박영운, 방재호, 김재운 등 배우들의 청량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임시완-임윤아-홍종현은 양손을 흔들고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건치 미소를 뽐내며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는 세 사람의 케미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임시완은 달콤한 미소로 힐링을 선사한다. 극중에서 보여준 폭주하는 눈빛은 온데 간데 없고 순둥순둥한 표정으로 홍종현을 바라보는 임시완의 반전 매력이 느껴진다. 홍종현도 극중 왕린과는 사뭇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공개된 스틸 속 홍종현은 웃을 때 반달로 휘어지는 눈매와 입동굴로 개구진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임윤아는 여신 미모를 뽐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막바지 촬영이 다가오자 임윤아는 동료, 선배 배우들과 촬영장에서 인증샷을 촬영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무엇보다 스태프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도 반갑게 응하는 ‘인증 천사’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왕은 사랑한다’ 속 ‘남남 케미’담당 임시완-홍종현의 웃음 폭발 스틸과 오민석-박영운의 미니 손하트 인증샷이 훈훈한 분위기를 전한다. 촬영 막바지까지 유쾌한 에너지와 활력을 유지하며 촬영장에서 열정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다.

‘왕은 사랑한다’는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