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태국·홍콩 콘서트 비하인드…무대 밖 예능감 ‘웃음 폭탄’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세븐틴 태국, 홍콩 콘서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태국, 홍콩 콘서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DIAMOND EDGE)’ 태국 콘서트와 홍콩 콘서트 현장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잉 세븐틴’ 15화를 공개하며 태국과 홍콩에서 펼쳐진 콘서트 비하인드와 무대 밖 유쾌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븐틴 월드투어 세 번째 나라 태국에서의 콘서트를 앞두고 들떠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콘서트를 통해 태국 팬들을 만난 세븐틴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팬들 역시 폭발적인 호흥을 보내주는 등 영상만으로도 현장의 뜨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무대 밖 세븐틴의 유쾌함 넘치는 모습이 펼쳐져 보는 이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함께 물놀이를 하며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예능감을 뿜어냈으며 다이빙 하나로 각양각색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또한 세븐틴은 홍콩 콘서트 현장 대기실 모습 역시 속속들이 보여주며 시작부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홍콩 콘서트에서는 멤버 준과 디에잇이 무대 위 셀프캠을 진행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기도 했으며 정열적인 ‘마이 아이(MY I)’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홍콩에서 역시 그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 지었다.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