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첫방 D-9, 이종석X배수지 캐릭터 포스터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IHQ

/사진=IHQ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이종석, 배수지의 캐릭터 포스터가 18일 공개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으로 출연하며,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재찬과 홍주는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재찬의 포스터에 적힌 ‘아무도 믿지 못하겠지… 내가 바꾼 미래를…’이라는 카피는 궁금증을 자아내며, ‘없다니까… 당신밖에…’라는 홍주의 포스터 속 카피는 마치 재찬을 향한 메시지인 듯한 느낌을 주며 두 사람이 은연중에 연결돼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 카피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대사로,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을 중심으로 벌어질 사건들이 암시적으로 등장한 첫 티저에서 재찬과 홍주의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 홍주의 캐릭터 포스터 속 카피는 첫 티저에서도 공개됐을 만큼 이야기 전개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두 사람의 관계의 변화에도 관련이 있는 이 대사가 드라마의 어떤 순간에 등장하게 될지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라며 “좋은 드라마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