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솔로곡 ‘이제 겨우 하루’ M/V 티저…김진경·이호연 출연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투비 서은광 '이제 겨우 하루'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ㄴ트

비투비 서은광 ‘이제 겨우 하루’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오는 19일 솔로 싱글 ‘이제 겨우 하루’ 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은광은 18일 비투비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피스 오브 비투비(Piece of BTOB)’의 마지막 ‘이제 겨우 하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모델 김진경과 이호연이 출연해 커플 연기를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다.

‘이제 겨우 하루’는 서은광의 보컬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별에 대한 아픔보다 미안함을 표현한 솔직한 가사와 서은광 특유의 음색이 애절함을 더해 감성을 자극한다.

비투비의 메인 보컬 서은광은 앞서 MBC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KBS2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 음악예능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로 ‘명품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피스 오브 비투비’의 대미를 장식할 서은광의 ‘이제 겨우 하루’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