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장신영♥강경준,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연애 5년 차 장수 커플 장신영♥강경준의 연애 동상이몽이 오늘(18일) 공개된다.

18일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은 첫 만남 순간부터 지난 5년간의 연애 스토리와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된 계기까지 모두 공개한다.

평소 이들 커플과 친분이 있던 추자현은 “둘 다 정말 바르고 예쁜 커플”이라고 밝혔다. MC 김구라도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스토리를 듣고는 “우블리, 이블리에 이은 강블리 탄생이냐. 블리 풍년이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운명 커플’의 달달함을 기대케 했다.

실제로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신개념 ‘립밤 뽀뽀’와 팔베개의 바른 예를 보여주는 등 일상 곳곳에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비현실적 로맨스를 보여줘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털털한 성격의 장신영과 반대로 애교 넘치는 ‘신영 바라기’ 강경준의 모습 등 5년 동안 공개 연애를 이어 올 수 있었던 이유도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떠 강경준은 오랜 시간 준비해온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장신영과 함께 제주도로 떠난다. 프러포즈가 기다리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모르는 장신영과 달리 성공적인 프러포즈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경준의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졸이게 했다.

강경준이 준비한 일생 일대의 프러포즈가 그의 계획대로 진행될지, 그 결과는 18일 오후 11시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