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꿈★은 이루어진다…10월 18일 데뷔 쇼케이스 개최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JBJ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 포스터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JBJ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 포스터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소년들의 꿈이 이루어진다. 국민 프로듀서가 만든 그룹 JBJ가 대규모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가요계 첫 발을 뗀다.

JBJ의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은 10월 18일 오후 8시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공식 데뷔 전부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룹인 만큼 이번 쇼케이스 역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전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JBJ 측은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멤버들에게 기적적으로 ‘꿈의 데뷔’라는 기회를 만들어준 팬들을 위해 데뷔곡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알렸다. 신곡 무대는 물론 아직 공개되지 않은 JBJ의 각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JBJ는 완벽한 쇼케이스를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는 등 공을 들이고 있다. 관계자는 “힘의 원천인 팬들과 데뷔를 함께 축하하고, 팬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전하게 되는 기념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BJ는 ‘정(J)말 바(B)람직한 조(J)합’의 약자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인기를 끌었던 참가자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등으로 구성됐다. 팬들이 직접 만든 조합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JBJ는 이달 중순 Mnet M2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방송하고 데뷔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이어 내달 18일 데뷔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데뷔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꽃길’을 걸을 전망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