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특별한 타이틀곡 ‘특별해’로 컴백!

[텐아시아=황영진 기자]
은지원(왼쪽부터),강성훈,장수원,이재진,김재덕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왼쪽부터),강성훈,장수원,이재진,김재덕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가 18년만에 발표하는 5집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이 ‘특별해’로 정해졌다.

18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젝스키스의 티저 포스터 2장을 공개했다. 따뜻한 브라운톤의 단체 티저와 수트로 한층 세련된 모습을 담은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베일에 감춰있던 앨범도 서서히 윤곽을 나타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앨범명은 ‘ANOTHER LIGHT’, 타이틀곡명은 ‘특별해’다.

‘ANOTHER LIGHT’은 ‘젝스키스만의 새로운 색깔과 빛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이다. 1세대 아이돌이라는 틀을 넘어 젝스키스가 앞으로 나아갈 음악적 방향성을 암시하는 의미다.

타이틀곡 ‘특별해’는 YG의 수많은 히트곡에 참여한 강욱진과 LIØN이 작사했고 강욱진, Diggy, LIØN이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지닌 곡으로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따뜻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젝스키스는 ‘특별해’에 대해 “20주년 정규 5집 앨범에 걸맞게 제목만큼 특별한 노래다.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음악적으로는 기존의 색깔을 뛰어넘어 색다른 시도이고 들을수록 매력 있다”고 직접 설명하며 뜨거운 관심을 당부했다.

‘특별해’가 수록된 젝스키스의 5집 앨범 ‘ANOTHER LIGHT’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황영진 기자 gagjinga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