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청순 버전 ‘위미’ 스페셜 패키지 완판…뜨거운 인기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위키미키 '위미' 스페셜 패키지 / 사진제공=판타지오

위키미키 ‘위미’ 스페셜 패키지 / 사진제공=판타지오

걸그룹 위키미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스페셜 패키지 한정반 앨범이 종합선물세트 같은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2일 발매된 위키미키의 ‘위미’ 스페셜 패키지 앨범에 대해 팬 분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추가 제작에 대한 문의도 있지만 완판 이후 더 이상 제작 계획은 없다. 위키미키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위키미키의 한정반 앨범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컨텐츠로 풍성하게 채워져 있는 스페셜 앨범이다. ‘청순 틴크러쉬’ 버전의 재킷 이미지는 물론 멤버별 인터뷰, 위키미키가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컬렉션, 자필 롤링페이퍼, 미공개 어린 시절 사진 등이 포함됐다.

위키미키의 한정반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앨범 검색어 1위 및 주간 베스트앨범에도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국내 주요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위미’ 스페셜 패키지 앨범과 함께 오리지널 버전 앨범의 판매량 또한 꾸준히 상승 곡선을 이어가는 중이다.

위키미키는 지난 8월 걸그룹 브랜드 평가에서 5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9월에는 그보다 2단계 상승한 3위를 기록해 신인 걸그룹 중에서도 가장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