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일주, ‘청춘시대2’ 특별 출연…”오랜만에 벨에포크 오니 새롭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지일주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지일주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배우 지일주가 JTBC ‘청춘시대2’에 깜짝 등장했다.

지일주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7일 네이버 TV캐스트(tv.naver.com/kingkong)와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KINGKONGEntertainmentOfficial)을 통해 ‘청춘시대2’에 특별 출연한 지일주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일주는 앞서 ‘청춘시대’에서 고두영 역을 맡았다. 데이트 폭력을 일삼는 나쁜 남자 고두영은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분노를 자아냈다. 데이트 폭력이라는 무거운 주제도 화두로 떠오르게 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일주는 촬영이 시작되기 전 연기를 펼쳐야할 격렬한 장면에 대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지일주는 감독과 상의함은 물론 물론 꼼꼼하게 연습해 스태프들의 칭찬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일주는 뛰거나 액션을 요하는 동작에도 완벽한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다.

지일주는 “오랜만에 이렇게 벨에포크에 오니까 무척 반갑고 감회가 매우 새롭다. 비록 오늘 상상신으로 짧게 나오긴 했지만 재미있는 촬영이었다”며 “저 역시 시청자의 입장으로서 ‘청춘시대2’ 매우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끝까지 재미있게 보면서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일주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N ‘아르곤’에 출연 중이다.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사랑의 온도’에도 출연을 확정지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