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뮤지션’ 폴킴, 단독 콘서트 ‘느껴 밤’ 30초 만에 초고속 매진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폴킴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뉴런뮤직, 딜라잇컴퍼니주식회사

폴킴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뉴런뮤직, 딜라잇컴퍼니주식회사

가수 폴킴(Paul Kim)이 ‘대세 뮤지션’다운 특급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5일 오후 1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2017 폴킴 단독 콘서트 ‘느껴 밤’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이날 폴킴의 공연은 예매 시작 30초 만에 공연 전 회 매진을 기록했다.

3일간의 공연 티켓이 초고속 매진됨에 따라 오는 20일 회차별 일부 좌석의 추가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훈훈한 비주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폴킴의 공연은 하반기 개최되는 국내 내로라하는 굵직한 공연들 사이에서 예매 랭킹 정상을 단숨에 점령하는 기염을 토했다.

폴킴은 지난 2월 열린 단독 콘서트 ‘뜨려나 봄’, 현대카드 컬처 큐레이션 ‘Hello, 폴킴’에 이어 이번 공연마저 30초 만에 모든 좌석을 매진시키며 초고속 매진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신예 뮤지션답지 않은 놀라운 티켓 파워다.

폴킴은 오는 27일 데뷔 첫 정규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폴킴은 이번 정규 앨범을 시작으로 올해 안으로 또 한 번 정규 앨범을 출시할 계획이며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2017 폴킴 단독 콘서트 ‘느껴 밤’은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