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강경준 ‘동상이몽2’ 예고, 영화 속 한 장면…”첫눈에 반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예고 영상/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예고 영상/ 사진제공=SBS

배우 강경준의 애틋한 사랑 고백이 담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예고가 화제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운명 커플’로 합류하게 된 장신영-강경준의 출연이 예고 됐다. 이 날 방송 말미 등장한 30초 분량 예고 영상에 시청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늦은 밤 서로를 마주 보고 앉아 있는 장신영-강경준의 대화로 시작됐다. 강경준은 “첫눈에 반한다는 게 어쩔 수 없는 거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경준은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았지만 지금까지 너무 많이 좋아하고, 앞으로도 많이 좋아할 거고, 사랑할 거고”라며 고백을 이어나갔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눈가가 젖은 강경준과 그를 아무말 없이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는 장신영의 모습에 이어 영상은 ‘다음 주 그 남자 그 여자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라는 자막으로 마무리됐다. 30초 가량의 짧은 등장이었지만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강경준의 애틋한 고백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하게 된 장신경-강경준은 4년째 공개 열애 중으로 ‘너는 내 운명’ 최초의 비혼 커플이다. 제작진 측은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궁금증이 고조됐다.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출연분은 오는 18일 ‘너는 내 운명’에서 처음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