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유회승, tvN ‘크리미널마인드’ OST 참여…14일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vN '크리미널마인드' 두 번째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tvN ‘크리미널마인드’ 두 번째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이 tvN ‘크리미널마인드’ OST에 참여했다.

유회승이 참여한 곡은 ‘크리미널마인드’의 두 번째 OST로 제목은 ‘어나더 데이(Another Day)’다.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어나더 데이’는 절망적인 상황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헤비한 디스토션과 플랜지 효과가 가미된 기타 리프 위에 유회승의 힘있는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빅션, 존 레전드, 니요, 카니예 웨스트 등과 함께 작업한 Kevin Chozen이 이번 작업을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 관계자는 “Kevin Chozen이 ‘크리미널마인드’만의 분위기와 정체성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크리미널 마인드’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등 주연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명의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한국판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