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김진경, 모델의 교복핏이란 이런 것… ‘남다른 비율’ 눈길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KBS '안단테'/사진제공=유비컬쳐

KBS ‘안단테’/사진제공=유비컬쳐

KBS 일요드라마 ‘안단테’의 김진경이 상큼한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오는 24일 처음 방송되는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유비컬쳐)’에서 숨겨진 사연을 가슴에 품고 사는 신비한 소녀 김봄 역을 맡은 김진경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 김진경은 모델답게 완벽한 교복핏을 뽐내고 있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카메라만 보이면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매력적인 눈빛을 빛내는 김진경은 남다른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진경은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춤을 추고 있다. 연한 몸놀림으로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김진경은 즐거운 듯 미소 띈 채 에너지 충만한 여고생의 발랄함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은 드라마 속 조별 장기자랑 준비를 위해 춤을 연습하고 있는 장면으로 김진경이 어떤 춤 실력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안단테’ 제작사 관계자는 “김봄은 낯선 곳으로 이사 온 카이와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 후 운명적인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다가서며 상처를 보듬어주는 인물이다. 김진경은 봄이라는 예사롭지 않은 인물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표현했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이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안단테’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