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탐정스’ 안형섭, 차세대 연기돌 나야 나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악동탐정스' 안형섭 / 사진제공='악동탐정스' 캡처, 위에화엔터테인먼트 SNS

‘악동탐정스’ 안형섭 / 사진제공=’악동탐정스’ 캡처, 위에화엔터테인먼트 SNS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로 연기 첫 도전에 나선 안형섭이 ‘차세대 연기돌’의 탄생을 알렸다.

안형섭이 출연한 ‘악동탐정스’가 12일 오전 네이버TV를 통해 1회를 내보냈다.

‘악동탐정스’는 어릴 적 부모를 잃은 천방지축 고교탐정 두 소년과 이들의 실질적 보호자인 여형사를 주인공으로 한 학원탐정물이다. 소년들의 부모 실종 사건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안형섭은 극중 문과 고교탐정 설오성 역을 맡았다. 1회에서 설오성은 이과탐정 표한음(유선호)과 함께 열혈형사 옥진경(김남주)의 지시를 받아 첫 번째 사건 현장으로 출동했다.

사건이 일어난 곳은 꿈을 위해 경쟁하는 미래스타 501의 합숙 훈련소. 설오성과 표한음은 합숙소에서 사라진 인기 연습생 강준영(도승빈)을 찾기 위해 현장을 조사하고 추리를 시작했다.

특히 설오성은 강준영이 사라진 장소를 탐문하던 중 사건을 해결할 결정적 실마리를 제공하며 뛰어난 추리력을 자랑했다. 안형섭은 설오성의 똑부러지는 면모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했다.

안형섭은 ‘악동탐정스’ 1회가 공개된 후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악동탐정스’ 재미있게 보셨죠?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악동탐정스’는 9부작 드라마로, 매주 화, 수, 목요일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