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덩이’ 써니X헨리, 미션 신곡 ‘쟤 보지 마’ SM스테이션 통해 15일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써니와 헨리가 '눈덩이 프로젝트' 마지막 미션곡 '쟤 보지마(U&I)'를 발표한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써니와 헨리가 ‘눈덩이 프로젝트’ 마지막 미션곡 ‘쟤 보지마(U&I)’를 발표한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의 듀엣곡 ‘쟤 보지 마(U&I)’가 SM 스테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써니와 헨리가 협업한 ‘쟤 보지 마(U&I)’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SM과 미스틱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쟤 보지 마(U&I)’는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신곡 대결로 선보이는 곡이다. 박재정과 NCT 마크가 호흡을 맞춘 ‘레모네이드 러브’, 레드벨벳의 ‘환생 (Rebirth)’, 장재인·자이언트핑크·퍼센트의 ‘Dumb Dumb’(덤덤) 리메이크에 이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신곡 ‘쟤 보지 마 (U&I)’는 담백한 기타 연주와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헨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써니도 작사에 참여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나만 사랑해 달라는 위트 넘치는 가사를 완성했다.

써니와 헨리의 신곡 작업기를 담은 ‘눈덩이 프로젝트’는 매주 수~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Mnet에서 TV 본편으로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