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우정 그뤠잇” 김생민X정상훈, ‘해피투게더3’ 동반 출격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김생민·정상훈 / 사진=조준원·이승현 기자 wizard333@

김생민·정상훈 / 사진=조준원·이승현 기자 wizard333@

‘통장요정’ 김생민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격한다.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12일 “오는 16일 진행되는 ‘해투동’ 녹화에 ‘대세 절친’ 김생민과 정상훈이 참여한다. 해당 녹화는 ‘결초보은 특집’으로 김생민·정상훈 외에 이태임이 함께하며 오는 21일에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생민은 데뷔 25년만에 자신의 이름을 딴 예능프로그램 KBS2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예능인이다. 특히 김생민은 적금만으로 10억을 저축한 연예계 대표 절약의 아이콘으로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영수증을 직접 분석해 재무설계를 해주고 있다. 개선되어야 할 지출내역을 꾸짖는 말인 ‘스뚜삣’이 최고의 유행어로 떠오를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김생민은 오는 녹화에서 ‘해투동’ MC들의 영수증을 분석하며 ‘통장요정’의 클래스를 증명한다고 전해졌다.

김생민과 절친이자, 마찬가지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정상훈 역시 ‘해투동’에 함께한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았던 정상훈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이태임과 ‘해투동’에서 후일담을 꺼내놓을 예정. 정상훈은 tvN ‘SNL 코리아’를 비롯해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이미 맛깔스러운 예능감을 검증 받았기에 그가 ‘해투동’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지 관심이 높아진다. 동시에 김생민과의 절친 케미에도 기대가 쏠린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