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곤’, OST ‘달의 정류장 (Feat. 조원선)’ 내일(12일) 정오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tvN '아르곤' OST 커버/사진제공=CJ E&M

tvN ‘아르곤’ OST 커버/사진제공=CJ E&M

밴드 롤러코스터의 보컬 조원선이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OST에 참여한다.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관계자는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가 작곡한 OST Part 1 ‘달의 정류장 (Feat. 조원선)’의 음원이 내일(12일) 정오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아르곤’의 첫 번째 OST인 ‘달의 정류장 (Feat. 조원선)’은 소박한 구성의 어쿠스틱 멜로디에 몽롱함을 더한 곡.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휴식처가 되길 바라는 내용의 가사와 가창에 참여한 롤러코스터의 보컬 조원선의 짙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드라마의 깊이를 더한 위로 테마송이다.

이번 OST는 선풍적 인기를 모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최고의 감성 호흡을 만들어낸 티어라이너가 다시 한번 이윤정감독과 조우했다. 여기에 ‘아르곤’의 음악감독이자 OST 작곡가로 참여해 최적의 맞춤 곡을 선보이며 OST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어 두 번째 OST에는 떠오르는 인디 신예 오왠이 가창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한층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르곤’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조원선과 티어라이너가 함께한 OST Part 1 ‘달의 정류장(Feat. 조원선)’은 내일(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