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맘’, 김생민 내레이션과 함께하는 2차 티저 공개 “스튜핏!”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보그맘' 티저/사진제공=MBC

MBC ‘보그맘’ 티저/사진제공=MBC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1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보그맘’ 2차 티저(http://tv.naver.com/v/2051031)에는 버킹검 유치원 내의 럭셔리 사조직 ‘엘레강스’ 멤버들을 소개하는 내용이 대세 김생민의 내레이션과 함께 담겼다.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 등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엘레강스’는 ‘보그맘’의 주요 배경이 되는 버킹검 유치원 내의 럭셔리 엄마 모임으로 보그맘(박한별)과 좌충우돌을 겪으며 대립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버킹검 유치원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엘레강스’ 멤버 중에 서열 1위를 맡고 있는 도도혜(아이비)가 위스키를 병째 마시는 장면이 등장하고 그 위로 김생민의 “저 비싼 위스키를 병째 마시고 있어요? 병나발 스튜핏!”이라는 내레이션이 나온다. 이어 대조되는 모습으로 보그맘(박한별)의 모습이 나타난다. 보그맘은 “저는 특별히 마시는 게 있어서 이것만 먹습니다”라고 말하며 직접 챙겨온 보온병을 들이켠다. 이어서 “저거 보온병? 그뤠잇!”이라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정판 드레스를 입은 도도혜가 등장한다. “한정판 드레스, 스튜핏!” 이라는 김생민의 내레이션 뒤로 재봉틀 앞에 앉아 직접 드레스를 만드는 보그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장면을 흥미롭게 지켜보는 최고봉(양동근)과 한영철(최정원)의 모습이 등장하고, “재봉틀 그뤠잇!” 내레이션과 함께 보그맘은 직접 만든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본 방송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보그맘’은 오는 15일 오후 9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