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꽃미남 분식집’ 천만 하트 이벤트에 1500여명 운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더 보이즈'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 보이즈’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천만 하트 달성 이벤트’에서 또 다시 1500 명의 팬들을 불러모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9일 오후 4시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미남 분식집’과 연계된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갑작스런 더위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더보이즈를 만나기 위해 1500 여명의 팬들이 집결, 야외 공연장을 가득 채워 더보이즈를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밤 MBC뮤직으로 방송 중인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 1화가 동시 생방송되는 네이버 V채널에서 하트수(좋아요) 1000만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감사의 취지로 긴급히 진행됐다.

이미 프로그램 녹화를 모두 완료한 상황이지만 멤버들은 실제 촬영에 사용됐던 푸드트럭을 직접 대동한 채 팬들을 만나는 방식으로 성원에 보답했다.

앞서 지난 7월 더보이즈는 ‘꽃미남 분식집’ 론칭을 알리기 위해 한 차례 예비 프로모션을 진행키 위해 서울 한남동과 신촌 거리를 찾았다. 당시 행사는 더보이즈가 시민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를 하는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각각 1000여 명 이상의 팬들을 동원했다. 신촌 이벤트의 경우 갑작스럽게 관객들이 몰려 안정상 이유로 행사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하는기도 했다.

행사장에서 멤버 현재, 제이콥, 케빈, 뉴는 리얼리티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더 보이즈 ‘앙상블 보이즈’의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이후 더보이즈는 기타반주에 맞춰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아메리카노’,’ 냉면’ 등의 노래를 깜찍하게 소화해 내 소녀 팬들로부터 큰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날 더보이즈는 실제 ‘꽃미남 분식집’ 영업 당시 판매된 ‘구름에이드’에서 착안해 준비한 감사 음료를 선착순 200명에게 특별 선물했다. 이어 갑작스런 무더위에도 이벤트에 참여해 준 팬들을 위해 하이터치 이벤트와 단체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더보이즈는 “더보이즈를 보기 위해 이렇게 많이 모여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팬들과의 소통 기회로 항상 많은 힘을 얻는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더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더보이즈가 되겠다”고 밝혔다.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더보이즈는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현재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뮤직과 네이버 V채널에서, 오후 11시에는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영.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