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오늘(7일)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Power’ 첫선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엑소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가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파워(Power)’의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5일 공개된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 The Power of Music)’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타이틀 곡 ‘파워’로는 중국 유명 음악 사이트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는 ‘엑소가 슈퍼히어로에서 영감을 얻은 새 뮤직비디오에서 ‘파워’를 갖다(EXO Have the ‘Power’ In New Superhero-Inspired Music Video)’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엑소의 새 앨범을 소개했다. 빌보드는 ‘파워’에 대해 “조화로운 보컬과 통통 튀는 랩을 넘나들며 활기찬 후크로 넘어가는 다이나믹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제목에 부응하듯 엑소가 지금까지 선보인 곡 중 가장 에너제틱하다”고 호평했다.

미국 FUSE TV 역시 6일 “엑소는 슈퍼히어로 테마의 뮤직비디오로 데뷔 초부터 이어온 멤버별 초능력을 보여줬으며, 엑소 세계관에 힘을 싣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K-POP 센세이션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분석해 엑소에 대한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엑소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일 KBS2TV ‘뮤직뱅크’, 1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오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