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태국 시트콤 특별 출연… 현지서 화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태국 시트콤 'Luangta Maha-chon' 스틸컷 속 세븐틴 민규

/사진=태국 시트콤 ‘Luangta Maha-chon’ 스틸컷 속 세븐틴 민규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가 태국 시트콤을 통해 연기에 도전했다. 지난 2일 민규의 출연 분량이 방송된 후 현지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규가 출연한 시트콤은 ‘Luangta Maha-chon’이다. 태국의 공영방송 채널인 Channel 3에서 내보내는 작품으로, 2010년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10까지 이어지고 있다. 현지서 ‘국민 시트콤’으로 통한다. 민규는 이번 시즌 27, 28회에 특별 출연했다.

방송 후 트위터에는 민규의 시트콤 출연과 관련한 게시글이 1만7000여 개 업로드됐다. 태국 지역 트위터 트렌딩 토픽 중 가장 상단에 올랐다. 현지 누리꾼들은 민규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칭찬하며 “앞으로 좋은 배우가 될 것 같다. 또 태국에 와주기를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지난 2일 태국의 공영방송 채널인 Channel 3에서 방송된 시트콤 ‘Luangta Maha-chon(감독 Supakron Reansuwan)’ 27회에 특별 출연한 민규는 방송이 끝난 직후 많은 이슈를 모았다.

민규의 출연 분량은 아직 한 회가 더 남았다. 오는 9일 방송되는 28회에서 민규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