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어나이스데이 #5’, 9일 춘천에서 개최…”십센치부터 멜로망스까지”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해브어나이스데이 #5(Have A Nice Day/H.AN.D)’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해브어나이스데이 #5(Have A Nice Day/H.AN.D)’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음악 축제 ‘해브어나이스데이 #5(Have A Nice Day / H.A.N.D)’가 오는 9일 춘천에서 열린다.

‘해브어나이스데이 #5’는 오는 9일 KT&G 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일대에서 열린다.

‘해브어나이스데이 #5’는 공항과 여행을 주제로 꾸며져 축제에 오면 마치 공항에서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하게 장식된 만큼 뮤지션들의 라인업도 쟁쟁하다. 십센치(10cm)부터 스탠딩에그, 백예린, 치즈, 폴킴 등 대세 인디 뮤지션들부터 멜로망스, 새벽공방, 그_냥, 406호 프로젝트 등 인디 신에서 각광받는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몇몇 아티스트들은 이번 축제만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고 밝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축제를 주최하는 비요른바이에르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공개해 SNS에서 잔잔한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브어나이스데이 #5’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