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위미(WEME)’ B버전 한정판 앨범 발매 “순백 틴크러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위키미키 / 사진제공=판타지오

위키미키 / 사진제공=판타지오

걸그룹 위키미키가 첫 번째 미니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B 버전 한정판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위키미키가 오는 12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의 B 버전을 발매한다”며 “이번 앨범에서는 ‘순백의 틴크러쉬’로 위키미키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위키미키 멤버들의 환한 미소가 담겼다. 본 앨범에서 위키미키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순백의 의상과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한정 판매 앨범인 만큼 팬들을 위한 볼 거리로 더욱 풍성하게 채워져 있다. 위키미키의 인터뷰, 위키미키가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컬렉션, 미공개 어린 시절 사진 등이 포함됐다.

위키미키의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B 버전 앨범은 5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위키미키는 현재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