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 천우희(왼쪽부터), 김주혁 / 사진제공= tvN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 천우희(왼쪽부터), 김주혁 / 사진제공= tvN

 

오는 4일 저녁 10시 50분 첫 방송을 내보내는 tvN 새 월화드라마아르곤’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연출 이윤정)이 배우 김주혁과 천우희의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를 공개했다.

아르곤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메시지에서 김주혁은탄탄한 대본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기자들의 고뇌와 성장을 담아낼 탐사보도극 ‘아르곤은 저에게 특별한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오늘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천우희도좋은 감독님과 배우분들을 만나 열심히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탐사보도팀아르곤’의 모습을 그려낸 드라마다.

김주혁이 연기하는 김백진은 ‘진실은 사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진 HBC 간판 앵커이자아르곤의 리더이다. 김주혁은 이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인다.

천우희는 계약만료 6개월을 앞두고아르곤에 배정 받은 계약직 기자 이연화를 연기한다. 아르곤에 합류한 이후 온갖 구박을 당하지만 이를 계기로 진짜 기자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