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아유미 “결혼? 안 한 것도 못 한 것도 있다” 솔직 고백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아유미/사진=MBN '비행소녀'

아유미/사진=MBN ‘비행소녀’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를 통해 비혼에 대한 솔직담백한 토크를 예고했다.

최근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를 통해 11년 만에 국내 방송에 복귀하며 큰 화제를 모은 아유미가 “결혼을 안 한 것도 못 한 것도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결혼은 선택이라 생각하는 ‘비혼 문화’에 대해서도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니까 본인이 만족한다면 문제없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또 아유미는 “아직 결혼을 안 하고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중이라 ‘딱 내 얘기다’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히며 “서로 솔직한 연애를 해온 것 같다. 생각한 건 다 말해버리는 스타일인데다 연인보다는 친한 친구처럼 지냈기 때문에 싸움도 하고 울기도 하는 격한 사랑을 해왔다”고 평소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더불어 “나이가 많은 사람을 좋아한다기 보단 이해심이 많고 배울 게 많은 사람을 좋아한다. 한 마디 하면 두 마디를 알아주는 사람을 찾다 보니 연상이 저랑 맞는 것 같다”고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4일(오늘) 첫 방송에서는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아유미의 일본 생활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그녀의 도쿄 하우스와 함께 일본의 비혼 문화에 대해서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

‘비행소녀’는 4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