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9’ 토니안, H.O.T 시절로 소환 ‘응답하라 1996’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tvN 'SNL코리아9'

/사진=tvN ‘SNL코리아9’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토니안이 H.O.T.로 돌아온다.

토니안은 2일 방송될 ‘SNL 코리아9’의 ‘토니안 편’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코너 ‘응답하라 H.O.T.’에 등장해 SNL 크루들과 함께 추억의 무대를 꾸민다.

토니안과 멤버들을 패러디한 크루들은 1996년 인기를 한 몸에 받은 곡 ‘캔디’의 무대의상을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

H.O.T. 뿐만 아니라 걸그룹 S.E.S.도 패러디된다. 크루 이세영, 정이랑, 혜정이 각각 S.E.S.의 멤버로 깜짝 변신, 토니안과 감쪽같은 호흡을 선보인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토니안은 그룹 활동 당시 입었던 복장 그대로 등장했다. 문희준으로 변신한 김민교 역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SNL 코리아9’ 김민경 PD는 “촬영 내내 호스트 토니안이 현재 활동하는 보이그룹 못지않은 감각을 보여줘 놀라웠다. H.O.T.를 완벽하게 재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추억을 찾아드리겠다. 이외에도 토니안의 뛰어난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다. 크루들과 선보일 재미 가득한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SNL 코리아 9’ 토니안편은 오늘(2일)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