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제이 새 앨범, 자이언티부터 오혁까지…초호화 라인업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 피제이(PEEJAY)가 오는 4일 새 앨범 ‘WALKIN’VOL.2’를 발표한다.

지코, 태양, 빈지노 등 여러 뮤지션들과의 작업을 통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비트들을 선보여 온 피제이는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이번 프로듀싱 앨범을 선보인다.

지난 1일 음원사이트와 피제이 SNS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번 앨범 타이틀곡 ‘NA B YA(나비야)’는 같은 소속사 뮤지션인 자이언티가 참여했다.

자이언티의 1집 앨범을 시작으로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앨범 타이틀곡 ‘NA B YA’를 통해 다시 한 번 특별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제이는 지난 2015년에 발표한 ‘WALKIN’ VOL.1’에 이어 2년여 만에 발표하게 된 이번 앨범 ‘WALKIN’VOL.2’를 통해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참여 뮤지션은 태양, 자이언티, 쿠시, 오혁, 마스타우, 빈지노, 김아일, 비프리, 쿠마파크 등으로 각자 뚜렷한 개성을 가진 뮤지션들이 이번 피제이의 음반을 통해 어떻게 조화를 이룰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제이의 새 앨범 ‘WALIN’ VOL.2’는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