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윤두준 “이런 거 좋아하세요?” 임주은의 동거 조건에 놀란 사연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출연하는 윤두준(위)·임주은·딘딘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출연하는 윤두준(위)·임주은·딘딘 / 사진제공=MBC

1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윤두준이 임주은의 동거 조건에 당황해 무릎을 꿇은 사연이 공개된다.

윤두준과 임주은은 동거 계약을 통해 딘딘 하우스에 본격적으로 입주한다. 이날 제작진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사진에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동그랗게 눈을 뜬 윤두준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딘딘과 임주은 앞에 무릎을 꿇고 웃음을 짓고 있어 방송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놀란 임주은과 예상치 못한 그의 약한 모습에 기세등등하게 웃고 있는 딘딘의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두준은 임주은의 동거 조건을 보고 “아…이런 거 좋아하세요?”라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임주은은 “한 번도 안 해봤어요. 근데 해보고 싶어서…”라며 한껏 기대한 모습을 보였다. 임주은의 동거 조건에 윤두준은 “저는 비행기도 무서워해서…”라며 고백까지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들이 무사히 동거 계약을 맺을 수 있을지 이날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