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숙X강예원, 직접 그린 신동엽 초상화는?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tvN '인생술집' / 사진제공=CJ E&M

tvN ‘인생술집’ / 사진제공=CJ E&M

tvN ‘인생술집’에 개그우먼 김숙과 배우 강예원이 직접 신동엽의 초상화를 그린다.

31일 방송될 ‘인생술집’에는 김숙과 강예원이 방문해 신동엽의 얼굴을 그려 감탄과 웃음을 함께 자아낸다.

김숙과 강예원이 모두 최근 예술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자 MC 김희철이 먼저 신동엽 얼굴 그리기를 제안한다. 여기서 김숙은 의외의 그림 실력으로 신동엽의 특징을 완벽하게 묘사해 “대단하다”“예술이다”라는 감탄을 이끌어낸다. 이 밖에도 강예원과 ‘인생술집’ MC들이 그린 신동엽 초상화가 신동엽은 물론 현장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또 김숙과 강예원은 둘 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에 MC 김희철이 “두 분 다 술을 못 마시지 않냐”고 묻자 김숙은 “술 못 하면 술집에 못 오냐. 얘기하는 맛으로 온다. 물 2리터 마시면서 술자리 끝까지 있을 수 있다”고 답했다.

김숙은 강예원에게 가수 성시경을 소개시켜 주고 싶다며 둘의 통화를 주선하기도 한다. 강예원은 성시경과의 갑작스러운 전화연결에 연신 손 부채질을 하고 부끄러워한다. 이어 신동엽이 성시경에게 “강예원의 이상형 월드컵 중 결승에 올랐다”라고 말하자 성시경은 “영광이다. 깜짝 놀랐는데 이상형 월드컵에 내가 포함된다는 것 자체가 정말 기분 좋은 일인 것 같다”고 웃는다.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