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9월 6일 정오 신곡 ‘I Loved You’로 컴백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DAY6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9월 6일 정오 신곡 ‘아이 러브드 유(I Loved You)’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곡 ‘아이 러브드 유’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 제목인 ‘ILoved You’와 ‘SEPTEMBER 6TH, 12PM’이라는 발매 시간이 적혀 있다. 또한 필름 카메라의 감성으로 포착한 학교운동장 사진을 통해 학창시절의 추억과 아련함을 담아 신곡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서정성이 묻어나는 모던록 장르의 신곡 ‘아이 러브드 유’는 2017년 한해 동안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타이틀곡이다. 데이식스는 “‘아이 러브드 유’는 잊혀지지 않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라며 “데이식스만의 서정적인 감성을 곡에 담았다”고 밝혔다.

데이식스는 신곡 공개에 앞서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7월 타이베이, 8월 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개최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하고 오는 10월에는 미국 LA, 텍사스 오스틴, 뉴욕, 디트로이트, 캐나다 토론토 등 북미 5개 지역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