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조민기, 김구라에 모델 제안 “확 벗겨버리고 싶다”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오늘(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조민기

오늘(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조민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조민기가 MC 김구라에게 인물사진 모델을 제안했다.

30일 방송될 ‘라디오스타’에서는 ‘염전에서 욜로를 외찯’ 특집으로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여기에 배우 김지훈이 스페셜 MC로 호흡을 맞췄다.

조민기는 최근 녹화에서 MC들 중 인물 사진에 도전해보고 싶은 인물로 김구라를 꼽았다. 조민기는 김구라에게 인물 사진 모델을 제안하며 “김구라 씨를 확 벗겨버리고 싶어요”라고 깜짝 발언을 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클래식 카 7대-바이크 3대-안경 800개를 소유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수집광’ 조민기는 꽂혔다 하면 끝을 보는 성격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조민기는 자녀의 선물을 마련하기 위해 직구는 물론, 원정 쇼핑까지 갔다고 밝혀 ‘짠돌이’ 김생민을 경악하게 했다.

이 밖에도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의 피규어를 소유하고 있는 조민기는 피규어 관리의 특별한 비법으로 ‘반신욕’을 꼽아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민기가 김구라에게 보낸 러브콜의 전말은 오늘(30일) 오후 11시10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